RESIDENT EVIL 4(레지던트 이블 4) 리메이크 해외 리뷰, 웹진반응

  • 입력 2023.03.21 15:2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Spot (10/10)

좋은 리메이크의 기준을 높이는 동시에  역대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인 레지던트 이블 4의 유산을 보존한 게임 입니다.

https://www.gamespot.com/reviews/resident-evil-4-remake-review-stranga-stranga-now-thats-a-remake/1900-6418047/

 

TheGamer (10/10)

레지던트 이블 시리즈는 수년 동안 서바이벌 호러와 B급 영화 액션 사이를 오갔고, 이 게임은 그 두 가지를 완벽하게 조화시켰습니다. 
20시간 동안 하드코어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인생 최고의 시간을 보냈고 전반적으로 제 기대를 뛰어넘는 게임이었으며, 캡콤의 시리즈 중 최고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 같았으면 사소한 불편함이나 미흡한 부분을 지적할 시간을 찾았을 테지만 이 게임보다 좋은 게임이 안보이네요.

https://www.thegamer.com/resident-evil-4-review/

 

Gaming Nexus (9.5/10)

캡콤은 레지던트 이블 4의 완벽한 리메이크를 통해 레지던트 이블 프랜차이즈를 계속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간이 지나도 명작으로 남을 이 잘 만들어진 서바이벌 호러 경험에 얼마나 많은 애정이 쏟아졌는지 설명할 수 있는 단어는 거의 없습니다.

https://www.gamingnexus.com/Article/11812/Resident-Evil-4-Remake/

 

Hardcore Gamer (9/10)

마침내 2005년의 고전 게임을 제대로 리메이크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4의 모든 부분이 놀라운 디테일로 리메이크되었습니다.
미니 보스전과 같은 새로운 사이드 퀘스트가 추가되었으며, 세 개의 주요 지역을 개방하는 것을 통해 각 지역에 생동감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https://hardcoregamer.com/reviews/review-resident-evil-4-remake/438753/

 

GameSpew (9/10)

궁극적으로, 이것은 레지던트 이블 4의 현대판 리메이크에서 기대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토리는 시리즈의 다른 게임과 연결될 수 있도록 리뉴얼되었으며, 게임 플레이도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005년에 출시된 오리지널만큼 혁명적인 느낌은 아니지만, 이는 예상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https://www.gamespew.com/2023/03/resident-evil-4-remake-2023-review/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