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플라워 이벤트 실시!

  • 입력 2023.03.09 16:0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9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플라워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레이드’ ▲’챔피언스 아레나’ ▲플라워 이벤트 ▲신규 전선 18 지역을 오픈한다.

 

먼저, 길드원과 함께 보스를 공략하는 ‘길드 레이드’를 첫 번째 보스 ‘샤리트’와 함께 선보인다. 이용자는 파티원에게 특수 효과를 부여하는 ‘보물’을 지정해 ‘길드 레이드’에 참여한 뒤 보스를 처치할 수 있다. 보스에게 입힌 피해가 높은 순으로 길드 순위가 결정되며, 길드의 순위에 따라 ‘에버스톤’, ‘길드 코인’ 등의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챔피언스 아레나’는 5인의 정령으로 구성된 파티 3개를 편성해 공격과 방어를 수행하는 신규 경쟁 콘텐츠다. 파티마다 ‘보물’ 하나를 선택해 특수 효과를 부여할 수 있으며, 3번의 전투 중 2승을 먼저 거두는 이용자가 승리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2일까지 ‘챔피언스 아레나’에서 승리 시 보상을 2배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0일까지 봄맞이 기념 플라워 이벤트 ‘너의 마음에 피어나는 봄’을 진행한다. 이번 스토리는 ‘플로라 데이’를 앞두고 구원자와 정령 ‘클라라’, ‘하루’가 함께 ‘행운의 꽃’을 찾기 위해 하얀울새 숲을 수색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에버스톤 2,400개’와 ‘일반 소환권 1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 후 재화를 모아 한정 코스튬, 오브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50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신규 전선 18 지역을 개방하고, 정령 ‘미리암’과 ‘캐서린’의 인연 스토리 및 코스튬을 추가했다.

 

‘에버소울’의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 및 ‘챔피언스 아레나’, ‘플라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