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진행

  • 입력 2023.03.08 17:4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8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맨틱 막대사탕 14일 출석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자는 출석일수에 따라 아바타/가호석/ 탈 것/룬 11회 소환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7일 차 보상인 ‘로맨틱 막대 사탕’을 수집할 시 기간 한정으로 수집 효과를 받을 수 있고, 14일 연속 출석하면 ‘신성의 무기 형상 11회 소환권’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달콤한 롤리팝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필드나 정예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달콤한 롤리팝’을 채집할 수 있고, 이를 '롤리팝 상자'로 교환해 다양한 수집 효과를 부여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아이템을 교환해 ‘성장 지원 상자’, ‘미지의 결정’ 등을 비롯해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딘'은 '로스크바의 3월 업데이트 미리보기'를 통해 클래스별 스킬 케어 및 필드 난이도 하향으로 메인 퀘스트 진행에 정체된 이용자들을 돕기 위한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며, 3월 내 클래스 변경과 서버 이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에 6단계까지만 존재하던 ‘공허의 유적’과 ‘난쟁이 비밀 통로’ 정예 던전에 7단계를 더하고 ‘발할라 대전 시즌2’ 업데이트도 예고됐다. '발할라 대전'은 업데이트를 거쳐 새로운 승리 규칙이 추가되고, ‘뺏고 뺏기는’ 요소를 더해 기존보다 전략적인 콘텐츠로 개편된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