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 프로모션곡 ‘라온’이 부른다!

  • 입력 2023.03.03 13:5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 대표 최재영)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프로모션곡을 ‘라온(LAON)’이 발매 예정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프로모션곡을 부르는 ‘라온(Raon)’은 433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뮤직 크리에이터로, 애니송 커버 영상을 주로 다루고 있다.

 

특히 파워풀한 가창력과 특유의 허스키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보유하고 있어 블랙클로버 모바일 프로모션곡에서 라온의 음색이 어떻게 표현될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예상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곡 제작에는 게임 음악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인기 프로듀서 최신엽(seibin)과 박진배(ESTi)가 참여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모션곡은 추후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게임의 프로모션 곡을 찾던 중 라온의 싱글 앨범 발매 소식을 듣게 되었고, 해당 앨범의 곡 분위기와 라온의 보컬이 게임의 세계관과 가장 어울린다고 판단되어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올해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박진감 넘치는 마법 전투와 화려한 연출이 어우러져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충실하게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을 접하지 못한 신규 이용자도 접근이 용이하도록 시네마 컷신을 통해 블랙클로버 세계관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캐릭터 조합을 통한 전략의 재미를 더했다.

 

아울러 글로벌 CBT에서는 약 1만 3000명 이상의 이용자가 테스트를 진행, 전투 방식과 캐릭터 수집, 아트 스타일 부분을 긍정적으로 평가했으며, 높은 수치의 잔존율(재방문율)을 기록하는 등 흥행 가능성을 높였다.

 

한편,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게임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해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사전등록 및 사전등록 보상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