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기대작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 애니메이션 성우진 참여

  • 입력 2023.02.22 13:2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는 대원방송에서 방영된 ‘블랙클로버’ 애니메이션의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 성우진들의 실감 나는 보이스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언어 변경 설정에서 한국어 및 일본어 음성을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아스타’ 역에 이경태와 카지와라 가쿠토, ‘유노’ 역에 황창영, 시마자키 노부나가 등 성우들의 캐릭터 연기를 통해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정유정과 유우키 카나가 맡은 ‘노엘 실버’는 물론, 정유미, 무라세 아유무 등이 담당한 ‘럭 볼티어’의 음성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애니메이션 ‘블랙클로버’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 중심의 모바일 RPG로, 카툰 렌더링풍의 3D 그래픽과 화려한 스토리 컷신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 11월 24일부터 12월 1일까지 글로벌 대상으로 진행된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약 1만 3,000여 명의 이용자가 참여했으며 전투 방식과 수려한 아트 스타일에 호평을 받았다.

 

한편, ‘블랙클로버’ 애니메이션은 다양한 OTT(Over The Top)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영화판이 전 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