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전기 디스가이아 RPG’ 정식 출시

  • 입력 2023.02.07 14:2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볼트렌드 게임즈(Boltrend Games)는 일본 포워드웍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사상 최흉의 모바일 RPG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RPG’의 정식 서비스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오늘부터 정식으로 시작했다고 금일 공식 발표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RPG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스테디셀러 게임 IP의 대명사이자, 누적 500만 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면서 전 세계 마니아층 사이에서 큰 인기와 사랑을 얻고 있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역대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가 한자리에 모여, ‘최강최흉의 마왕’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이야기를 담아낸 신감각 세계관으로 구성돼 있으며, 귀를 즐겁게 할 친숙한 오리지널 BGM과 특유의 익살스러운 스토리는 물론, 의원의 호감도에 따라 가결이 결정되는 암흑 의회, 피격 대미지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마계 병원 등 원작의 요소를 충실히 재현하였다.

이밖에 디스가이아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을 위해 역대 시리즈를 요약 및 정리한 스페셜 시스템 ‘마계역사회상’, 즐거운 노가다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아이템계’, 도전 정신을 자극할 ‘토벌전’과 ‘마왕의 거탑’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을  제공하고 있다.

볼트렌드 게임즈 관계자는 “20주년을 맞이하는 긴 시간 동안 잔잔하지만 큰 울림을 선사한 디스가이아 IP를 집대성한 게임이 바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RPG이다”라고 소개하며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만큼 운영을 비롯해 끊임없이 혜택을 선사하는 이벤트 마련에도 집중해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볼트렌드 게임즈 측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를 오늘부터 시작한다. 첫 번째로 ‘적은 카가미모치?! 눈 선율의 마을 떡 축제’ 이벤트는 특정 퀘스트와 미션을 클리어 후, 획득한 이벤트 PT로 다양한 보상과 교환이 가능하며, 초반부에 큰 도움이 될 4성 ‘맹인 닌자 후부키’도 얻을 수 있다.

두 번째로 ‘마계 신년 메모리얼 소환’은 활이 특기인 4성 ‘봄맞이 공주 나들이옷 로잘린드’, 검 관련 기술이 특기인 4성 ‘쿠노이치 유키마루’ 등 편성만 하더라도 전투력이 큰 폭으로 상승할 값어치 높은 신규 캐릭터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특별 이벤트로서 오는 2월 2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RPG’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운지(game.naver.com/lounge/DISGAEA_RPG/ho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