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LUNA(루나)와 손잡고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 참여

  • 입력 2023.02.06 15:1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LUNA(루나, 이하 루나) 화장품과 콜라보를 통해 올리브영 온라인 몰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늘부터 오는 2월 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루나의 ‘수분 광 팩트 클리어’ 구매 시 ‘수분 光기 키트’(▲양파쿵야 팩트 데코 스티커 ▲양파쿵야 신년 목표 스티커 ▲양파쿵야 손거울)를 증정한다. 또한, ‘컨실러’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잡티감퇴 키트’(▲양파쿵야 다이어리 데코 스티커 ▲양파쿵야 신년 목표 스티커 ▲양파쿵야 키링)을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획전 행사 상품(수분 광 팩트 클리어, 롱래스팅 팁 컨실러 2종,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포토피니셔 베이지)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700명에게 ‘光기 ON-양파쿵야 렌티큘러 부적’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루나와의 콜라보를 통해 공개한 양파쿵야 굿즈가 많은 사랑을 받아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에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파쿵야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선보였고, 현재 채널 개설 9개월만에 팔로워 9만 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를 출시해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의 다양한 스토리는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y_restaurantz/)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