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주요 게임 10종에서 설날 기념 풍성한 이벤트 실시

  • 입력 2023.01.19 15:0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설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10종에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3월 31일까지 접속만 하면 캐릭터 ‘진화 한복 마히로’를 얻을 수 있는 '진화 한복 마히로 성장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요기요 할인쿠폰 페스티벌'과 ‘세계여행’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S요기요 풍선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브랜드 맛집! 요기요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1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전투 컨디션 소모’를 완료하면 '상급 전설 복구석 선택상자', '빛나는 강화석 꾸러미2'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맞이 성장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낚시’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2023 떡국만찬', '소원 풍등' 등을 얻을 수 있는 ‘신년맞이 떡국 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접속만 하면 ‘옵션 변경권’, ‘4성 영웅 소환권’, ‘스페셜 카드 소환권 Ⅱ’ 등을 증정하는 ‘특별 설 연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룬 모험 필드에서 몬스터 처치 시 ‘복 주머니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 복 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 주머니 안에는 4성 승급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영웅 성장재료와 골드,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이 포함돼있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오는 2월 2일까지 희귀 ★4 무기 선택상자, 희귀 ★4 방어구 선택 상자, 희귀 ★4 장신구 선택 상자, 선택 희귀 ★4 이마젠 캡슐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14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동안 각종 혜택을 획득할 수 있는 '후냐의 행운 복주머니' 이벤트가 열린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설날 기념 캠페인으로 7일 연속 접속하면 '호부 10장'을 증정하고, 마스터 미션의 특별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성정석' 30개, '예지의 업화' 60개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월 4일까지 '5성 아서 펜드래곤(프로토타입)'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이 진행되며, 오는 26일부터 2월 2일까지는 '5성 레오나르도 다 빈치(라이더)', '5성 네모', '5성 셜록 홈즈'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픽업이 열린다. 
 
배틀로얄 모바일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3가지 아이템 중 득표가 가장 높은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설날 복주머니를 통해  ‘골드’, ‘성수(고급)’, ‘질풍의 씨앗’, ‘저주받은 상자’, ‘상급 룬 조각 선택 주머니’ 등을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탑승펫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설날 윷놀이 이벤트'를 연다. 또한, 내달 2일까지 접속만 해도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증정하는 '알록달록 복주머니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야구게임 ‘마구마구2022 모바일’은 오는 26일까지 ‘선수 획득’, ‘미니게임’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TH전체선수팩’, 'GG전체선수팩' 등을 얻을 수 있는 ‘타임 리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다른 이용자와 대결하여 승리할 때마다 특정 선수를 강화시킬 수 있는 ‘선수 육성 모드’ PVP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는 오는 2월 14일까지 다양한 하위 이벤트들로 구성된 ‘스토브 리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히든 미션’ 이벤트에서는 14일 동안 매일 골드 등급 선수 카드 획득, 실시간 경기 5회 참여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다이아몬드/플래티넘 특성강화 고급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3개의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를 활용해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는 ‘빅 딜 트레이드’ 이벤트와 다이아몬드 선수 카드를 소모해 ‘선수 카드팩’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웨이버 공시’ 이벤트도 실시한다.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는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한 시간 이상 접속만해도 '2023 토끼 + 복주머니 꾸러미', 'HAPPY 토끼 + 복주머니 꾸러미'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2월 2일까지는 단단한 금속 낚시대류와 화려한 고급루어 미끼를 사용해 낚시 진행 시 '화이트&골드 킹', '화이트&골드 퀸', '키스미 폴앤럽 베어 - 화이트&블랙' 등을 제공하는 겨울 낚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넷마블 게임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netmarble.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