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무협 MMORPG ‘십이지천M 오리진’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3.01.16 17:1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토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고품격 퓨전 무협 MMORPG '십이지천M 오리진'에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90성까지였던 최고 레벨이 112성까지 확장됐으며, 전쟁 콘텐츠인 ‘용폭진’이 추가됐다.

 

신규 콘텐츠 ‘용폭진’은 4세력이 모두 입장 가능한 귀향곡의 중앙에 위치하며, 5분간 진을 먼저 점령한 세력이 승리하게 된다.

 

‘용폭진’ 점령에 성공한 세력에는 다음 쟁탈전이 열리기 전까지 사냥 경험치 10% 버프가 부여되며, 기존 사냥터 대비 더 많은 경험치가 제공되는 ‘규환뇌옥’ 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용폭진’ 점령 후 3시간마다 쟁탈전이 진행되며 직전에 승리했던 세력은 연이어 점령할 수 없지만, 다른 세력의 점령을 지속적으로 방해한다면 승리 혜택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민족 명절 설날을 맞이해 31일까지 사냥 중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으며, 복주머니에서는 무공서, 영물, 강화석, 살생갑, 방파부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십이지천M 오리진’은 ‘십이지천2’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짜임새 있는 전투와 낮은 진입장벽, 빠른 경공과 점혈 등은 물론 박진감 넘치는 전쟁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유저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무리한 과금 요소를 배제시켰으며, PC게임 원작의 감성을 충실히 재현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M 오리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