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아름다운 꿈’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2.12.21 11:02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SNO Games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서브컬처 게임 ‘무기미도’에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아름다운 꿈’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에피소드 ‘아름다운 꿈’과 함께 이벤트, 신규 캐릭터 2종, 픽업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먼저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아름다운 꿈’은 수감자의 뒤를 쫓아 숨겨진 음모를 파헤쳐 나가는 콘텐츠로, 여러 갈래의 플롯으로 나뉜 에피소드를 순차 진행하며 수감자들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월 3일까지 ‘꿈에 숨은 그림자’ 이벤트를 실시, 정해진 시간 내에 틀린 그림 찾기를 완수하면 한정 프레임 ‘여름날의 꿈’과 자원 보상이 지급된다.

 

또한 신규 수감자 ‘나챠’와 ‘메스’ 등이 추가되었으며, 심문 시나리오에서도 두 수감자의 숨겨진 이야기가 함께 등장한다.

 

신규 수감자 출시를 기념해 ‘나챠’ 이벤트 픽업이 오픈되며, ‘나챠’ 캐릭터를 체포할 확률이 증가한다.

 

아울러 이벤트 스테이지 ‘용의자의 그림자를 쫓아’에서는 두 수감자의 능력과 전투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으며, 클리어 시 보상으로 큐브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신규 수감자 스킨으로 해변 컨셉의 ‘이리나’ 3성 스킨 ‘해변가의 아침 햇살’과 ‘로레카’ 2성 스킨 ‘해변의 디저트’가 출시됐다.

 

보다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