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영광의 산타클로스 로드' 이벤트 실시

  • 입력 2022.12.19 18:4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영광의 산타클로스 로드 ~봉인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산타클로스 서번트(캐릭터)가 된 카르나와 함께 크리스마스에 발생한 특이점을 모험하는 스토리형 이벤트다.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서번트 ‘4성 카르나[산타](세이버)’를 파티원으로 사용할 수 있고, 모든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최종 획득까지 가능하다. 
 
또한, 이용자는 이번 이벤트를 즐기면 게임재화 ‘태양의 밴디지’를 얻는다. 이 이벤트 재화를 통해 ‘허영의 먼지’, 클래스별 '휘석', '마석' 등 각종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인기·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게임재화 ‘블랙 프레젠트’도 있다. 이 재화는 이벤트 스토리의 에필로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주어지며,  ‘진리의 알’, ‘황성의 조각’ 등 희귀 아이템과 ‘전승 결정’, ‘호부’ 등 인기 아이템 얻는 데 사용된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의 주요 서번트 ‘5성 브리트라(랜서)’, ‘4성 마르타(룰러)’를 소환할 수 있는 픽업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5성 아르주나(아처)’와 ‘5성 카르나(랜서)’가 등장하는 픽업 소환 2탄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