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겨울 테마 업데이트

  • 입력 2022.12.15 19:0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첫 업데이트로 겨울 테마를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맵에 눈이 내리고, 눈·얼음 재질의 사운드가 적용되는 등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됐다.
 
또한, ▲펭마오▲가젯▲칼라리▲램페이지▲신비 영웅 5종의 겨울 테마 스킨이 추가됐다. 해당 스킨은 추가적인 공지 전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겨울 테마 스킨 초상화도 제공된다. 특히, ‘램페이지’와 ‘신비’ 스킨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개발진이 직접 디자인한 오리지널 스킨이다.
 
넷마블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경쟁전을 보다 박진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매치메이킹 세부 조건을 변경하고, 플레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영웅과 아이템 밸런스를 수정했다. 이외에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서비스 안정성을 강화하는 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기존 및 신규 이용자에게 영웅 11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이용자 중 이미 해당 영웅을 보유한 경우, 구매에 소모한 재화를 환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공식채널에 게재된 ‘겨울 홀리데이’ 영상을 이용자가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천 레나르(게임재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영상을 공유하고 SNS에 해시태그로 #holidayinparagon, #souleve, #paragonholiday, #PARAGON를 남기고,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디스코드에 공유하면 된다.
 
지난 8일 얼리액세스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TPS와 MOBA 장르가 혼합된 게임으로, 각각 독특한 스킬을 가진 영웅 27종 중 하나를 선택해,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고 점령하는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 오는 리얼한 공간감과 영웅, 100여종 아이템의 무한한 조합을 바탕으로 실시간으로 급변하는 전황 속에서 다양한 전략을 체험할 수 있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https://discord.gg/paragontheoverprime), 공식 홈페이지(paragon.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