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게이머를 위한 2022 크리스마스 선물 가이드 공개

  • 입력 2022.12.06 15:1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2022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게이머를 위한 선물 가이드를 6일 공개했다. 각기 다른 방식으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 중인 모든 게이머들을 위해 PlayStation® 주요 게임 타이틀부터, 한정판 주변기기까지 다양한 선물을 소개한다

혼자서 연휴를 즐기는 성인들에게는 PlayStation® 독점 타이틀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추천 선물은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그리고 그란 투리스모 7이다.

크리스마스, 그리고 이어지는 연말 연휴 기간 동안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야 한다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타이틀을 소개한다. 추천 타이틀은 EA SPORTSTM FIFA 23, Overcooked! All You Can Eat, 그리고 지난해 최다 GOTY 수상작인 It Takes Two이다.

마지막으로 PlayStation® 팬들을 위한 선물 리스트다. PlayStation®을 사랑하고, 다양한 타이틀을 이미 많이 가지고 있다면 특별한 컬렉션의 주변기기가 선물로 제격이다.

지난 9월 공개된 PS5TM 전용 액세사리 그레이 카무플라주 컬렉션은 기존 카무플라주 패턴을 재해석해 더 새롭고 현대적인 느낌을 반영해 유니크함을 한층 살렸다. 해당 컬렉션은 DualSenseTM 무선 컨트롤러, PS5TM 콘솔 커버, Pulse 3DTM 무선 헤드셋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Pulse 3DTM 무선 헤드셋은 12월 8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그레이 카무플라주 컬렉션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DualSenseTM 무선 컨트롤러 85,800원, PS5TM 콘솔 커버 67,800원, Pulse 3DTM 무선 헤드셋은 128,000원이다.

최근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발매 시기에 맞춰 DualSenseTM 무선 컨트롤러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됐다. 북유럽 세계의 미드가르드에서 영감을 받아 시원한 파란색과 차가운 흰색의 투톤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를 상징하는 곰과 늑대의 표식의 장식을 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85,800원이다.

 

한편 소개된 각종 타이틀과 주변기기 등은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공식 파트너샵, 온라인몰 등 오프라인 및 온라인 공식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구매처는 PlayStation®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