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챕터 4 시즌 1 공개, 12월 10일 출시 예정 마블과의 콜라보?

  • 입력 2022.12.05 17:0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트나이트에서 챕터 4 시즌1이 공개되었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의 네 번째 챕터에서는 산악 오토바이를 타고 눈덩이속에서 구르고 충격파 망치로 공중에 뜨고 장애물을 뛰어넘을 수 있다.

새로운 섬에서는 에이지리스가 지배하는 시타델과 평화로워 보이는 마을 앤빌 스퀘어 전사들의 본부 브루털 바스티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챕터의 특징 산악 오토바이 이륜식 트레일 스래셔는 타고 묘기를 부릴 수 있으며 타고 가면서 무기도 사용할 수 있다.

매치 중 간격을 두고 현실 증강 2개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하여 매치에서 오래살아 남으면 더 강해질 수 있다.

예를 들면 22가지의 현실 증강중 하나인 가벼운 손가락은 소형 탄환을 사용하는 무기의 재장전 속도가 빨라진다.

최대 충전의 경우에는 탈것이 연료를 소모하지 않고 탈것의 체력이 증가한다.

이번 챕터에서는 새로운 무기도 만날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엑스 칼리버 소총은 적에게 잠시 후 폭발하는 칼날을 발사한다.

충격파 망치로는 적에게 피해를 주거나 적을 날려버리거나 자신이나 팀원을 공중에 띄우는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공개된 정보의 중간 헐크를 만나볼 수 있을거라는 정보를 남겨 포트나이트와 마블의 콜라보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번 패치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