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 캐릭터 강혁 생일 맞아 ‘그 시절 이야기’ 업데이트

  • 입력 2022.11.23 12:0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강혁의 생일을 맞아 ‘그 시절 이야기’를 업데이트한다고 23일 밝혔다.

 

미해결사건부의 4명의 남자 주인공 중 한 명인 ‘강혁’은 골동품점 주인이자 사설탐정으로, 오는 12월 5일 생일을 맞이한다.

 

‘그 시절 이야기’는 오는 28일부터 12월 8일까지 열리는 기간 한정 생일 콘텐츠로, 임무를 완료하면 한정 카드, 초대장, 가구, 레벨업 소재, 전용 음성 통화 및 메시지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유저들은 강혁과 함께 손을 맞잡고 거리의 가게들을 구경하며 어린 시절의 단팥죽을 음미하거나 캠퍼스에서 수업을 듣고 사진전을 둘러보는 등 소원 리스트 속 일정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소원 일정 시리즈를 플레이하면 의상 ‘강혁 · 그 시절’을 비롯해 배경 ‘강혁의 침실’, 기념 배지 ‘그 시절 이야기’ 등 한정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특정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강혁 생일 전용 메시지와 음성 통화를 제공하며, 한정 임무를 완수 시, 강혁 R 카드 ‘치열한 경쟁’과 ‘여신의 눈물’ 등 풍성한 아이템을 얻는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강혁 생일을 맞아 개최되었던 ‘사계절을 너와 함께’ 생일 시리즈 이벤트 복각이 동시에 진행되어, 강혁 생일 SSR ‘따뜻한 품속’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초대장 ‘순진무구’가 기간 한정으로 상점에 오픈되며, 일정 누적 금액 달성 시, ‘그 시절 사진’ 가구를 포함한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