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5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 입력 2022.11.08 14:5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특설 사이트(fgo.netmarble.com)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칼데아 매거진' 8호를 11월 11일 공식 사이트에 공개한다. 한국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칼데아 매거진'은 <페이트/그랜드 오더>와 관련된 각종 정보를 다루는 웹진으로, 11월 11일 공개되는 8호는 5주년을 기념한 특별판으로 제작됐다.
 
또한, 넷마블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5주년 경품을 특별 제작하고, 이를 이용자 1,000명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특별 제작한 경품은 11월 15일 예정인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방송에서 공개된다.
 
넷마블은 이번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방송을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특별 방송으로 진행하며, 현장에 이용자 50명을 초청했다.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11월 15일 오후 7시부터 유튜브 채널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실시간 스트리밍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특설 페이지 오픈 기념’ 로그인 보너스로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10개, 특설 페이지 방문자 수 1만 명 돌파 기념해 성정석 10개, 그리고 5주년 티저 영상 조회수 목표 달성 기념으로 추가 성정석 10개를 11월 20일(일)까지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