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 한국, 미국, 일본 1위 석권

  • 입력 2022.11.07 12:1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가 한국, 미국, 일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7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사전 다운로드 런칭 당일(3일) 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고, 정식 출시일(4일)에는 구글 플레이에서도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출시 당일, 한국뿐 아니라 일본과 미국에서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으며, 4일에는 한국, 5일에는 일본과 대만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 6일에는 한국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7위와 북미 애플 앱스토어 8위를 기록했다.

 

이 같은 인기는 정식 출시 전부터 지속적으로 유저들에게 캐릭터별 쇼트 영상을 공개하고 캐릭터 인기 투표 등 이벤트를 통해 소통을 이어온 전략도 한몫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물리엔진과 컨텍스트 기반 오토 립 모션 등 최신기술로 구현된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다국어 풀보이스 더빙이 호평을 받고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총 63종의 개성만점 미소녀 ‘니케’가 마치 살아 움직이는 것처럼 생생한 동작들로 구현되어 게임 캐릭터 이상의 교감을 선사한다.

 

아울러 탐색, 기지 건설, 협력전, 챌린지 등 지루할 틈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한 손으로 즐기는 세로형 스크린 슈팅 방식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의 인기 순위 1위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승리의 여신: 니케’를 사랑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하며,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