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 니케' 리세마라 방법과 캐릭터 티어,등급표는?

  • 입력 2022.11.04 11:3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04일 정식 오픈한 '승리의 여신 : 니케'의 리세마라 방법과 캐릭터 티어,등급표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캐릭터 티어, 등급표의 경우 클로즈 베타 기준으로 본 서버에서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먼저 리세마라 방법을 살펴보면 니케의 경우 게스트 로그인이 있지만 데이터를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따라서 구글 메일 다계정을 통하여 리세마라를 진행하게 되는데 아이폰의 경우 앱플레이어를 통하여 구글로 아이디 생성하는게 편하게 리세마라가 가능합니다.

챕터 1 클리어 후 10번의 뽑기를 진행할 수 있고 리세마라 방법은 우측 상단 메뉴에서 계정, 로그아웃을 통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캐릭터 티어, 등급표는 동시에 오픈한 게임 이기 때문에 클로즈 베타 기준으로 좋았던 캐릭터를 1티어로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1티어 캐릭터 '홍련' 입니다.

홍련은 적에게 광역피해를 주는 캐릭터로 HP가 낮아질 수록 강해지는 하이 리스크 - 하이 리턴 캐릭터 입니다. 다만 필그림이기 때문에 튜토리얼 뽑기에서는 획득이 불가능하며 가챠에서 나올 확률이 낮습니다.

다음 1티어는 '리타 입니다.

리타는 버프계열 캐릭터로 아군 전체의 화력에 힘을 실어줍니다. 버스트 스킬 쿨타임 감소와 공격력 증가, 체력이 낮은 아군 2인의 엄폐물 체력 회복등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3번째는 '엘리스'입니다.

엘리스는 적이 많을 수록 강한 딜러 입니다. 관통 능력과 차징 속도,데미지 증가를 통하여 시나리오에서 특히 강점을 발휘합니다. 리타가 함께 있다면 더더욱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볼륨'입니다.

볼륨 역시 리타와 마찬가지로 버퍼이지만 리타가 공격력 상승에 장점을 가진 범용성 높은 버퍼라면 볼륨은 크리티컬 확률 상승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딜러가 공격력 보정이있다면 볼륨을, 크리티컬 보정이 있다면 리타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위 캐릭터들은 뽑는다면 바로 시작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필그림의 경우 뽑기 어려워서 홍련은 제외 하여도 좋을 것 같네요. 또한 다른 필그림 들 역시 성능이 좋아서 만약 뽑힌다면 그대로 진행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