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HoYoverse), '원신', '붕괴3rd' 등 지스타 2022 부스 조감도 공개!

  • 입력 2022.10.25 10:4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G-STAR 2022)’에 앞서 실내 부스 조감도를 오늘(25일) 공개했다.

 

이번 호요버스관은 제2전시장에 총 80 부스의 크기로 운영되며, 오로라 빛의 ‘호요웨이브’가 부스 상단을 전체적으로 장식하고 있어 호요버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하면서 부스 전체의 통일감을 살렸다. 호요버스 글로벌 브랜드 론칭 이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게임 전시관이어서 게임 커뮤니티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스 내에는 호요버스의 대표작인 '붕괴3rd', '원신', '미해결사건부'의 무대 이벤트 및 야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외 게이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신작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의 포토존과 시연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특히 시연존에서 ‘붕괴: 스타레일’과 ‘젠레스 존 제로’를 플레이해 볼 수 있어 게이머들의 열띤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부스 측면에 굿즈샵을 배치하여 공식 굿즈를 판매하고, 삼성전자와 협력해 출시하는 갤럭시 원신 에디션 한정판 2종(Galaxy Z Fold4, Galaxy Buds2 Pro)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스타 2022’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개될 호요버스 지스타 2022 특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