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명일방주’, 온라인 뮤직 콘서트 10월 30일 개최!

  • 입력 2022.10.17 12:16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퍼그리프(Hypergryph)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연례 콘서트인 ‘앰비언스 시네스티시아 2022 - 등하정영’을 오는 30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앰비언스 시네스티시아’는 ‘명일방주’의 시네마틱 라이브 콘서트 시리즈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개최 소식을 알려 유저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를 앞두고 일본 애니송 가수 ‘레오나(Reona)’가 ‘명일방주’ 유저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레오나(Reona)’는 ‘명일방주’ 1주년 기념 주제곡인 ‘Untitled World’를 불러 한국 유저들에게도 친숙하며, 오는 30일 콘서트에서도 레오나가 부르는 ‘Untitled World’를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이번 콘서트에서 영화감독 컨셉으로 출연하는 명일방주 캐릭터 ‘니엔’이 콘서트의 날짜와 시간 등의 정보를 소개하는 초대장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명일방주 앰비언스 시네스티시아 2022 – 등하정영’은 오는 30일 저녁 9시 30분부터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트위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콘서트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