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시티: 시공의틈' 리세마라를 위한 캐릭터 티어표,등급표와 방법은?

  • 입력 2022.10.13 19:1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신작 시공 초월 스핀오프 RPG ‘어나더시티: 시공의 틈’을 정식 출시했다.

어나더시티: 시공의 틈(이하 어나더시티)은 또 다른 시공간(이세계)에서 재해석된 역사 속 영웅들이 플레이어의 지휘에 따라 이능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다룬다.

특히 이세계 요소를 활용한 특색 있는 스토리 라인과 3X3칸 전투 배치도, 캐릭터별로 할당된 진영과 직업 특성 등 전략적 요소들이 잘 조합돼 이용자들에게 플레이 중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어나더시티 : 시공의 틈'의 리세마라 방법은 다음과 같다.

리세마라를 위해서는 30쳅터 까지 클리어 해야하며 클리어하면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을 받게 되면 보석 3,100개와 뽑기 티켓 33개 가량을 획득 할 수 있다. 

10회 모집의 경우 5성 캐릭터 1개가 확정이다. 이를 통하여 5성캐릭터 4개를 획득 가능하다. 

원하는 캐릭터를 고르지 못하였다면 왼쪽 메뉴의 회원탈퇴를 통하여 탈퇴 할 수 있고 게스트로 로그인 하여 반복하면 리세마라를 진행 할 수 있다.

캐릭터 티어표, 등급표의 경우 오늘 오픈하여 자세한 정보는 없지만 AFK  장르의 게임이니 만큼 5성캐릭터를 최대한 가져갈 수 있으면 좋다. 특히 5성 캐릭터 4개는 확정이나 남은 단차를 활용하여 좀 더 가져갈 수 있다면 진행해도 좋을듯 하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