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라이크와 슬래시 액션 게임의 융합? 오픈 월드 액션 RPG 'Flintlock: The Siege of Dawn' 게임플레이 공개
소울라이크와 슬래시 액션 게임의 융합? 오픈 월드 액션 RPG 'Flintlock: The Siege of Dawn' 게임플레이 공개
  • 이수재
  • 승인 2022.09.0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들과 싸우며 총과 마법이 등장하는 오픈월드 액션 RPG 인 'Flintlock: The Siege of Dawn'의 공식 게임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 게임은 엘든 링과 갓 오브 워와 유사한 느낌의 게임으로 데빌 메이크라이의 랭크 시스템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Flintlock: The Siege of Dawn'은 고대 신들과 언데드 군단이 싸우는 총과 마법이 등장하는 오픈월드 RPG로 본작에서 주인공은 신들에게 복수를 목표로 하게 되는데 이는 갓 오브 워와 유사한 것 같다.

게임 플레이 영상을 보면 RPG 로써 거점 점령 같은 퀘스트가 있는 것으로 보이며 보스를 쓰러트리면 그마을에 사람이 돌아오는 것 같다.

액션 역시 상당히 잘 만들어 진 것 같다.

'Flintlock: The Siege of Dawn'는 2023년 초에 PS4/PS5/Xbox One/Xbox Series X/PC로 발매 예정이며 발매 첫날 부터 GAME PASS에 등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