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그로티 브리오소 300 와이드바디 출시

  • 입력 2022.08.26 18:58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그로티 브리오소 300 와이드바디를 출시하고 다양한 보너스 보상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주부터 베니즈 오리지널 모터 웍스 웹사이트에서 그로티 브리오소 300을 구매한 뒤, 브리오소 300 와이드바디로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개조와 커스텀 옵션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앞으로 3주간 탄산음료 브랜드인 스프렁크나 이콜라 조직에 합류하거나 음료를 마시는 방식으로 투표를 하면 승리한 브랜드가 모자, 낙하산 가방, 바시티 재킷, 30만 보너스 GTA 달러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무료 디클라스 핫 링 세이버를 획득하고 이동 수단용 스프렁크 x 이콜라 상징을 적용하거나 각 브랜드의 바디슈트를 입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로스 산토스에서 LD 오가닉스 상품 패키지를 수집하면 GTA 달러와 RP를, 모든 패키지를 수집하면 추가 GTA 달러 보너스와 LD 오가닉스의 특별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LSPD에 들키지 않고 서비스 카빈 부품과 GTA 달러 및 RP 보너스를 획득하거나 새로운 무기를 조립할 수도 있다.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스포츠 시리즈에서는 SSASS 시리즈의 보상을 세 배로 지급하며, 라마의 연락책 임무에서 네 배, 스톡파일에서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스톡파일의 한 라운드에서 승리하면 보너스로 20만 GTA 달러를 제공한다.

 

이번 주 시몬의 전시장에서는 메탈릭 브라이트 그린 브라바도 버팔로 STX, 레드 람파다티 미첼리 GT 등을,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펄 광택 레드 베네펙터 LM87과 펄 광택 브라이트 그린 람파다티 코르시타를 만나볼 수 있다.

 

상점에서는 바피드 치노와 페가시 바카, 베네펙터 XLS, 디클라스 DR1, 나이트클럽 업그레이드 및 개조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최신 세대 콘솔 이용자들은 하오의 프리미엄 시승 차량 코일 사이클론 II, HSW 타임 트라이얼을 만나볼 수 있으며, LS 자동차 모임 레이스에서 4일 연속 4위 안에 들면 스프렁크-그린 BF 클럽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