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MMORPG ‘카오스 포털’ 클래스 소개 영상 공개

  • 입력 2022.08.26 18:4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yShark Games는 오늘(26일) 신작 모바일 게임 ‘카오스 포털’의 클래스 소개 영상을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손에 쌍권총을 들고 있는 남성 클래스 ‘거너’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원거리 데미지 딜러 클래스의 특징적 전투장면을 보여주었다. 이외에 게임사는 공식 카페, 공식 유튜브에서 지속적으로 최신 정보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오스 포털 클래스 소개 영상 링크: https://youtu.be/JNBf_t3pUW8

 

카오스 포털 스토리에서 각 클래스의 기원은 세력과 연관이 있으며 거너 클래스는 그 중의 ‘남명도’ 세력 출신이라고 밝혔다. 남명도에서 거주하는 인류는 유일하게 태고 신명의 계시 없이 마법을 배우게 된 인류들이며 그들은 지혜와 평화의 신 미네르바의 축복을 받아 뛰어난 창의력과 호기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다. 그들의 선조는 남명도에서 ‘남명 상회’를 설립하여 해상무역을 장악하였으며 마법대륙에서 가장 부유한 세력이다. 막강한 재력은 그들로 하게끔 창의력을 발휘하고 과학기술을 발전시킬 수 있게 하였다. 이리하여 마법의 힘과 과학의 힘을 결합시킨 쌍권총을 애용하는 클래스가 남명도에서 탄생하게 되었다.

 

거너 클래스의 다양한 스킬도 함께 밝혀졌다. 거너가 전투에서 대포를 소환하여 추적탄을 발사할 수 있으며 화력을 집중해 적군에게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거너의 궁극 스킬은 사거리, 공격속도 외에 캐릭터의 이동속도, 회피 및 공격력도 높일 수 있다.

 

이외에 영상에서 남성 거너의 코스튬도 선보였다. 꽃, 사슴뿔 등 요소는 물론이고 특히 병아리 코스튬은 게임 콘텐츠 및 캐릭터의 다양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게임사는 남성 거너 뿐만 아니라 소녀 거너도 선택할 수 있다고 하였으니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미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와 공식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