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밤하늘에 수놓은 별자리' 이벤트 실시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밤하늘에 수놓은 별자리' 이벤트 실시
  • 이수재
  • 승인 2022.08.2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밤하늘에 수놓은 별자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별자리 모드 40회 플레이 시 ‘리틀포켓박스’와 ‘망원경 아이템’을, 댄스배틀 클래식 모드 40회 플레이 시 ‘캡슐머신-펫’과 ‘솔플의 즐거움 아이템’을, 마법걸기 30회 달성 시 ‘[마법걸기] 20캔디’와 ‘별의파편-8월’을 각각 증정하는 ‘별밤의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1일까지 스페셜 애니멀 젬+ 작물 획득 시 ‘밤바다 유리병 의자 선택박스’를 지급하는 ‘특별한 작물 획득’ 이벤트와 5일 연속 1시간 이상 접속 시 ‘해변의 여인 럭키박스’를 선물하는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캡슐머신-펫(50+6회)’, ‘왕고기(5회)’, ‘펫 네임 변경권’, ‘호키포키 헤드탈(무기한)’, ‘호키포키 발등장식(무기한)’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호키포키 패키지’를 공개했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