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리세마라를 위한 캐릭터 등급표,티어표와 쿠폰, 방법은?

  • 입력 2022.08.16 16:5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6일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 출시 되었습니다. 이 게임 역시 서머너즈워의 후속작으로 수집형 게임 입니다.

최고 성급은 5성이고 리세마라의 경우 15~20분정도 게임을 플레이 하게되면 선별 소환을 할 수 있는데 여기에서는 10뽑기를 30회 돌릴 수 있습니다. 이를통하여 5성을 확정으로 하나 얻을 수 있고 리세마라를 하는 이유로는 선별 소환 외에 신비의 소환으로 5성을 둘 이상 가져가거나 빛속성이나 암속성 5성을 가져가려고 진행하는 경우가 있을 것 같습니다.

신비의 소환과 선별소환 전부 5성 확률은 1퍼센트 이기 때문에 빛속성과 암속성을 뽑을 확률은 훨씬 낮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비의 소환에서 빛,암속성을 뽑았다면 바로 리세마라를 종료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리세마라, 선별소환으로 뽑으면 좋은 캐릭터 등급표,티어표를 살펴보면 

선별소환으로 얻을 수 있는 5성의 경우 현재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아 티어표가 나오지 않아서 스토리 기준으로 추천드린다면 마지막 스테이지가 불속성이기 때문에 물속성 캐릭터 그중 탱커인 물 키메라 타오르를 추천드립니다.

힐러인 물 아크엔젤 아이리엘 역시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사실은 아직 출시된지 얼마 안되어서 캐릭터의 성능은 밝혀진게 없으나 물 마법 검사 라피스의 경우 7일 이벤트에서 주는 배포 캐릭터이고 불 발키리 바네사 역시 패스를 구매하면 획득할 수 있으므로 이 두캐릭터는 피해서 뽑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