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Game, 신작 모바일 MMORPG 다크에덴 모바일 ‘다크에덴 블러드워’ 사전등록 시작

  • 입력 2022.08.10 13:0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Game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다크에덴 블러드워’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크에덴 블러드워’는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다크에덴’ IP 정식 라이선스를 받아 제작한 모바일 MMORPG이다.

 

원작의 향수를 고스란히 담아 내기 위해 월드맵을 비롯해 스테이지, BGM, 유저 인터페이스 등 게임의 핵심적 요소들을 최대한 원작에 가깝게 구현했다.

 

또한 기존의 클래스 시스템, 성서전과 같은 콘텐츠, 전투 방식 등을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사전등록은 금일(10일)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특별 칭호’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의 사전 등록 인원 1만 명 달성 시 ‘3급 공격 보석’과 ‘경험치 아이템’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스크린샷을 찍어 사전등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원작 IP인 ‘다크에덴’은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세계 최초 호러 액션 MMORPG로 2002년 출시 후 20주년을 맞이했으며, 1000만 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정통 온라인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