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명일방주 2.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입력 2022.07.29 12:3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서비스 2.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명일방주’는 2.5주년을 맞아 신규 사이드 스토리 ‘장진주’와 신규 오퍼레이터를 공개하고 신규 로그인 이벤트를 추가하는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먼저, 금일부터 ‘장진주’ 이벤트 스테이지 ‘삼산기문’과 ‘일십팔봉’이 오는 12일까지 오픈되어 메인 스테이지 1-10을 클리어 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19일까지 ‘표행 임무’ 달성을 통해 5성 오퍼레이터 ‘크로스 더 킨 글린트’를 비롯해 ‘캔 정오차’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캔 정오차’를 활용해 ‘행유객잔’에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2일까지 ‘탁한 술, 맑은 마음’ 한정 헤드헌팅을 개방, 이벤트 기간 접속 시 무료 10연차 뽑기권인 ‘술의 노래 헤드헌팅 허가증’ 1개 지급은 물론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무료 뽑기를 진행한다.

 

아울러 인기 캐릭터 니엔과 시의 언니인 ‘링 6☆’, 탐정 사무소 일원인 ‘리 6☆’, 바운티 헌터 ‘블랙나이트 5☆’, 크루스의 얼터에이트 오퍼레이터인 ‘크루스 더 킨 글린트 5☆’ 등 신규 오퍼레이터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신규 오퍼레이터 ‘링’은 이번 한정 헤드 헌팅을 통해서, ‘크루스 더 킨 글린트’는 ‘장진주’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8월 5일부터 26일까지 15일 누적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 보상으로 순 오리지늄, 긴급 이성 회복제, 이벤트 가구 등 각종 육성 아이템을 선물하고, 오는 12일까지 개방되는 ‘용문 복권방’의 행운 티켓을 통해 매일 최대 800개의 합성옥을 지급한다.

 

이 밖에 오는 19일까지 신규 테마 가구 ‘산성 찻집’이 추가되며, [0011] 시리즈 신상 오퍼레이터 컬렉션 3종 ‘시’, ‘우요우’, ‘에프이터’와 기존 컬렉션인 ‘니엔’, ‘아’, ‘훔’을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속세의 연기-시’와 ‘언페터드 프리덤-니엔’ 컬렉션에는 라이브 모션이 추가되어 이용자들의 열띤 반응이 예상된다.

 

<명일방주> 2.5주년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