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26뽑 할 수 있는 리세마라 방법과 캐릭터 등급, 티어표는?

  • 입력 2022.07.28 16:4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7월 28일 정식 오픈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전작에서 등장했던 영웅들이 카드 형태로 등장하고 해당 캐릭터를 3명을 배치하여 변신하며 스킬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된다.

영웅들은 4성까지 존재하므로 리세마라 목표는 4성으로 잡으면 될 것 같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리세마라는 올 스 킵 기준으로 40분 정도 소요되며 26번의 뽑기를 할 수 있다.

다른 게임과 다르게 좋은 점은 데이터 삭제는 필요 없으며 캐릭터 생성 및 삭제를 통하여 리세마라를 할 수 있다. 하나의 계정에 다수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고 리세마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른 캐릭터를 또다시 생성하고 기존 캐릭터는 삭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면 되는데 주의할 점은 사전예약 보상 같은 계정 우편함 보상은 계정내 한 캐릭터만 받을 수 있으므로 리세마라가 끝난 캐릭터에 받아야 한다.

 

리세마라 방법은 소환 방법 개방시 10개의 뽑기권을 얻을 수 있고 여기에 하루에 1회 무료 소환도 진행할 수 있다. 10 회 소환 업적으로 루비 500개가 지급 되고 기존 튜토리얼 보상과 합치면 620개가 모이며 화면 하단의 오토마톤의 영웅 카드 수집 미션을 통해 5회 무료 소환을 할 수 있다. 5회 무료 소환을 사용하고 스토리를 1분정도 진행하면 도감 기능 등의 보상을 통하여 루비 1000개가 모여서 10회 소환이 가능하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