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명일방주 2.5주년 기념 방송 통해 업데이트 예고
요스타, 명일방주 2.5주년 기념 방송 통해 업데이트 예고
  • 이수재
  • 승인 2022.07.2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의 서비스 2.5주년을 기념해 지난 23일 방송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예고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버츄얼 캐릭터 ‘아미야’가 메인 MC를 맡았으며, 신규 오퍼레이터 ‘링’이 등장, 각 캐릭터에 어울리는 대사와 연출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또한 명일방주 2.5주년을 맞아 가수 요아리와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음원 ‘먼 별’과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생방송 중 ‘링’이 음주하는 장면을 캡처해 공식 카페에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음주 방송 캡처 이벤트’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링, 니엔, 시 캐릭터 인형과 염국 스타일의 열쇠고리 장식 등 다양한 2.5주년 기념 굿즈가 소개됐으며, 한국 서버 특별 굿즈인 소맥잔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염국의 인기 도시 중 하나인 ‘상촉’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신규 이벤트 ‘장진주’와 신규 오퍼레이터 링, 리, 블랙나이트, 크루스 더 킨 글린트 등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명일방주> 서비스 2.5주년 기념 방송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