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6월 29일 패치 진행, 엘가시아 애프터 스토리 추가와 기상술사 점핑권, 하이퍼 익스프레스 공지!

  • 입력 2022.06.29 14:21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의 rpg 게임 로스트 아크에서 6월 29일 정기 정검을 통하여 엘가시아 애프터 스토리를 추가했다.

엘가시아의 애프터 스토리는 '진실과 거짓, 그리고 선택'과 '[각성] 일몰' 퀘스트를 완료해야 진행할수 있다.

엘가시아 애프터 스토리는 엘가시아 '아리안오브' 군사지구의 NPC '군사 알렉시아' 에게서 수락할 수 있고 이를 완료하면 주크박스 음원 'Journey's End'와 에버그레이스 관련 퀘스트 시작 아이템 '곱게 접힌 손편지'를 획득할 수 있다.

엘가시아 애프터 스토리를 완료시 에버그레이스 관련 신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퀘스트 '에버그레이스의 경고'를 완료하면 '에버그레이스의 둥지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패치를 통하여 주크박스 음원 4종이 추가되었으며 '로아와함께하는 시원한여름휴가' 쿠폰 등록시 주크박스 음원과 벽지: 대신전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패치노트에는 7/6일 2022 여름 업데이트 이벤트에 대한 내용도 공지되었는데 이번 여름 뎁데이트 이벤트에는 아이템 레벨 1460까지 지원하는 하이퍼 익스프레스 이벤트와 점핑권 지급, 스토리 익스프레스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