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백야극광’, 출시 1주년 맞아 ‘페르소나 5 더 로열’과 콜라보레이션 전개!
모바일 게임 ‘백야극광’, 출시 1주년 맞아 ‘페르소나 5 더 로열’과 콜라보레이션 전개!
  • 이수재
  • 승인 2022.06.1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의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아 ‘페르소나 5 더 로열(P5R)’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P5R은 ‘페르소나 5’의 리부트 타이틀로, 뛰어난 캐릭터성과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P5R의 캐릭터들이 ‘백야극광’에 대거 출현해 새로운 스토리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1주년 기념 주제곡 ‘극광채색 - shine for us-’이 공개됐다. 주인공 바이스와 백야성 공주 카렌의 듀엣으로 참여한 이번 주제곡은, 실제 캐릭터 성우인 ‘쿠스노키 토모리’와 ‘코시미즈 아미’가 직접 녹음해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이번 주제곡은 바이스와 카렌이 전 세계 유저들에게 백야극광과 함께해 온 여정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서정적이고 따뜻한 선율로 제작되었다.

 

또한 작곡은 TV 드라마,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재즈와 퓨전 사운드 메이킹 능력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타치바나 아사미’가 맡아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