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 사전등록자 100만 명 돌파!
신작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 사전등록자 100만 명 돌파!
  • 이수재
  • 승인 2022.06.1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천애명월도M’은 지난달 23일 TV CF를 공개하고, 공식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 후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기대작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 같은 인기는 가수 태연, 댄서 모니카와 케이데이, 영화감독 양익준 등 대세 연예인을 홍보모델로 기용한 것은 물론 PC 게임 못지않은 그래픽과 액션감이 팬심을 사로잡은 것으로 풀이된다.

 

‘천애명월도M’은 개발사의 자체 엔진으로 개발되었으며, 낮과 밤, 비와 눈, 유성우 등 다양한 사시사철 날씨를 구현하는 등 영화급 퀄리티의 그래픽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특히 메인 시나리오뿐만 아니라 서브 시나리오(기연), 운명 등 방대한 스토리를 자랑하며, 필드 퀘스트, 논검, 길드 연회 등 풍성한 콘텐츠로 중무장했다.

 

또한 실제 사진을 인식하거나 세세한 얼굴 근육까지 조정할 수 있는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집 내부 인테리어까지 세트별로 꾸밀 수 있는 하우징 기능이 돋보인다.

 

‘천애명월도M’의 사전예약은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등을 통해 진행되며, 사전예약자에게는 전설 동료 공우, 설무, 야희 등 3종 중 1종을 선물한다.

 

‘천애명월도M’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