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격의 묘미, 스나이퍼 엘리트 5(Sniper Elite 5) 살펴보기

  • 입력 2022.05.31 15:0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5월 26일에 발매한 스나이퍼 엘리트의 5번째 정식 시리즈 스나이퍼 엘리트 5가 출시하였습니다. 

스나이퍼 엘리트만의 장거리 저격, 전투는 여전히 매력적으로 잘 만들었으며 무기제작 시스템등 장점을 가진 게임 입니다.

다만 버그들과 왔다갔다하는  AI 등이 문제로 뽑히네요 

해외 웹진의 리뷰를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GameSpot

스나이퍼 엘리트 5는 전작의 발자취를 따라 또 다른 대규모 오픈 샌드박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보이지않는 장벽이 때때로 몰입감을 깨트리며 AI는 유능함과 무능함 사이를 오가며 지나치게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뭐 이러한 단점은 300야드 떨어진 곳에서 나치의 얼굴을 쏘는 기쁨을 심각하게 깎아내리지 않습니다. 장거리 전투에서 Sniper Elite 5는 그 장점을 뽐내어 보여줍니다.

https://www.gamespot.com/reviews/sniper-elite-5-review-longer-range/1900-6417884/

PC Games

스나이퍼 엘리트 5는 진부한 이야기, 엉성한 그래픽, 그리고 몇몇 버그와 같은 몇 가지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플레이 많은 양의 콘텐츠를 가진 훌륭한 게임이다.

https://www.pcgames.de/Sniper-Elite-5-Spiel-73664/Tests/Release-Uncut-Rebellion-Shooter-Stealth-1395800/

PC Invasion

Sniper Elite 5는 프랜차이즈를 히트시킨 검증된 공식을 재사용합니다. 이건 장점이기도 단점이기도 합니다. 친숙함으로 인하여 계속 플레이 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일부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인해 조금더 즐기게 만들어 줍니다. 

https://www.pcinvasion.com/sniper-elite-5-review-pc/

Noisy Pixel

스나이퍼 엘리트 5는 플레이어의 뛰어난 몰입도와 고도의 전술적 도전이 돋보이는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은 제공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게임으로 뛰어난 저격 기술, 총기 맞춤 제작 및 멋진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부분에서는 다소 지나치게 복잡할 수 있고,  AI 결함으로 인해 몰입도가 떨어질 수 있지만, 지금까지 시리즈 중에서는 가장 좋은 시리즈 입니다.

https://noisypixel.net/sniper-elite-5-review/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