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올리 월드의 첫 번째 스토리 확장팩 공개

  • 입력 2022.05.26 16:0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rivate Division과 Roll7이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스케이트보드 액션 플랫포머 게임, 올리올리 월드의 두 가지 확장팩 중 첫 번째인 VOID 라이더스를 자랑스럽게 소개합니다. VOID 라이더스는 6월 15일 Nintendo Switch™, PlayStation®5와 PlayStation®4, Xbox Series X|S와 Xbox One 콘솔용 및 Steam을 통한 PC용으로 디지털 발매됩니다. 
 
차원이 다르게 멋진 외계인들 사이라, 케빈, 프탕시가 래드랜디아에 도착해 전능한 네뷸로드를 위한 스케이트보더 표본을 가져가려 합니다. 올리올리 월드: VOID 라이더스에서 외계 구역인 V.O.I.D.로 들어가 탐험할 준비를 하며 도전의 신세계와 초현대적 장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눈으로 뒤덮인 클로버브룩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오싹한 선샤인 밸리에서 그라인드하고, 폭풍이 몰아치는 번트락을 방문하며 플로우를 느끼세요. 
 
래드랜디아를 횡단하면서, 새로운 트랙터 빔 메커니즘이 나타나는 외계 납치 사건에 휩쓸리게 됩니다. 완벽하게 랜딩하고 외계적 느낌이 나는 스타일로 네뷸로드에게 감동을 주세요. 네뷸로드가 가장 아끼는 스케이트 외계인이 될지도 모르니까요! 이제 공개되는 올리올리 월드의 외계 모험에서 가장 근사한 우주 차원으로 킥플립하세요.
 
올리올리 월드: VOID 라이더스는10,800 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딜럭스 버전 게임인 올리올리 월드 래드 에디션을 51,000 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래드 에디션에는 기본 게임인 올리올리 월드: VOID 라이더스와 곧 찾아올 두 번째 확장팩 (2022년 후반기 예정), 그리고 '근접 조우 스케이트보드 데크' 디지털 꾸미기 아이템이 포함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