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 신작 수렵모험 MMORPG ‘헌터W’ 사전예약 실시!

  • 입력 2022.04.29 14:00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수렵모험 MMORPG '헌터W’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헌터W’는 헌터가 되어 펫과 함께 모험하는 MMORPG로, 홍콩, 대만을 비롯한 동남아 6개국에서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상위 매출 5위 내에 등극한 기대작이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웹페이지와 PC 플랫폼 사이트,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네이버 라운지 등에서 진행되며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은 현재 준비 중으로 추후 라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 SSR 꼬마 화룡을 지급한다.

 

아울러 네이버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헌터W’는 모두가 힘을 합해 드래곤을 처치하는 드래곤 사냥과 괴수가 서식하는 수십 개의 섬을 차지하는 섬 쟁탈 콘텐츠 등 기존 MMORPG와 차별화를 모색, 색다른 수렵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바람, 불, 흙 속성의 펫이 이용자의 전투를 도와주며, 이들의 육성을 통해 더욱 즐거운 사냥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헌터W’는 모바일에서 즐기는 계정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PC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며, PC 버전은 가로세로 전환 기능 등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수렵모험 MMORPG ‘헌터W’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