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NBA 2K22 시즌 6 ‘제로 그래비티’, 4월 9일 시작
2K, NBA 2K22 시즌 6 ‘제로 그래비티’, 4월 9일 시작
  • 이수재
  • 승인 2022.04.08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는 4월 9일 토요일에 시작되는 NBA 2K22의 시즌 6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다.

 

NBA 2K22 시즌 6: 제로 그래비티에서는 떠오르는 스타 제이슨 테이텀을 필두로, 우주를 테마로 한 여정이 펼쳐진다.

 

마이커리어(MyCAREER)에는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레벨 40 바니 마스코트가 도입되며, 시즌 6 의류, BMX, 새로운 애니메이션 아이템 등이 보상으로 등장한다.

 

이번 시즌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용 TKO와 플레이스테이션 4 및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용 파워 업 등, 다양한 보상이 있는 은하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이팀(MyTEAM)에서는 20개 모든 팀, 플레이오프 주요 성적을 기반으로 한 모멘트, 40 레벨 다크 매터 조시 기디 등이 포함된 플레이오프 안건이 추가된다.

 

또한 플레이어가 4,000장의 카드를 모으면 다크 매터 더크 노비츠키 선수 카드를, 80개의 배지를 모두 획득하면 명예의 전당 배지를 제공한다.

 

The W에서는 새로운 2K 브레이크스루 아이템과 추가 배지 포인트, VC, 시즌 의상 번들, 커스텀 그린 릴리즈 등, 완전히 새로운 보상과 함께 WNBA의 역사적인 25번째 시즌을 기념한다.

 

게다가 플레이어가 명예의 전당 등급에 도달한 뒤 WNBA의 전설 케이티 스미스(Katie Smith)와 셰릴 포드(Cheryl Ford)를 연락처 목록에 추가할 기회도 제공한다.

 

'첫 금요일(First Fridays)'에서는 NBA 2K와 컬러스스튜디오(COLORSxSTUDIOS)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미국 랩 스타 스미노(Smino)와 벨기에 힙합 아티스트 크리시(Krisy), 런던의 신예 에니(ENNY) 등 컬러스의 글로벌 아티스트의 클래식 트랙과 컬러스 쇼(A COLORS SHOW)의 새 오리지널 음원을 선보인다.

 

아울러 오클랜드에 기반을 둔 래퍼 구압대드 4000(GUAPDAD 4000)과 함께하는 컬러스 쇼 에피소드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NBA 2K22의 시즌 6에 관한 상세 내용은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BA 2K22는 플레이스테이션 5 및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이 개발한 NBA 2K22는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12세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투브, 페이스북에서 NBA 2K22를 팔로우하고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비주얼 컨셉은 2K 산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 NASDAQ: TTWO)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