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소어게임즈, 모바일 SLG ‘삼국지워’ 원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 입력 2022.03.30 17:5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소어게임즈(ACS GAMES CO.,LTD, 대표 이청)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지워(삼국지WAR)’의 원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주옥, 예비군, 중령군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공식 카페에서 오는 4월 5일까지 원스토어 사전예약 후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제공하고, 100명 돌파 시 공용 쿠폰을 공개할 예정이다.

 

‘삼국지워’는 언리얼 엔진4로 개발되어 압도적인 그래픽을 자랑하는 모바일 SLG로, 지난 1월 20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특히 국내 정식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0위권 안에 진입했으며, 서비스 2개월째 접어든 현재도 꾸준히 매출 30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게임은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변화무쌍한 날씨 속에서 예측 불가능한 전투가 펼쳐져 긴장감을 늦출 수 없으며, 다양한 무장들과 스킬을 조합해 즐기는 전략 전투가 백미로 꼽힌다.

 

‘삼국지워’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