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7기 정규과정 참가자 모집

  • 입력 2022.03.23 16:4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게임아카데미 7기 정규과정 참가 청소년을 오는 4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제 게임개발 과정 교육을 제공·지원하는 넷마블문화재단을 대표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게임아카데미는 게임개발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보유한 중·고등학교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디자인 중 희망하는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www.netmarblefoundation.org)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본인이 제작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메일 (netmarble-academy@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및 심층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5월부터 약 8개월 간, 게임 제작 전반에 걸친 실무형 교육 및 전문강사 멘토링을 받으며 자신들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또 참가 학생들이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게임경진대회 및 전시회를 함께 진행해 우수 작품을 시상 및 공개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2016년부터 지속되어 온 게임아카데미는 지금까지 약 570명의 미래 게임 인재 양성을 통해 축적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역량 신장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7기 모집에 게임에 대한 열정과 잠재력을 가진 청소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에 처음 신설된 게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는 오는 6월 중 2기 참가자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netmarblefoundation.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