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 턴제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 정식 출시!

  • 입력 2022.03.17 11:5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400만이 기다린 새로운 턴제 MMORPG가 드디어 국내 게임 시장에 상륙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주선 IP를 활용한 신작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Jade Dynasty)’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PC에 정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이번에는 고화질의 PC 버전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라운지에 공개해 모바일과 PC 플랫폼 상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제이드 다이너스티’는 정식 출시 전까지 글로벌 사전예약자 400만명을 돌파해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으며,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정식 출시 후 풍성한 이벤트로 기다림에 보답할 계획이다.

 

먼저, 스토리를 따라 플레이를 하면 일정 조건 달성 시 전설 등급의 선우와 벽요를 지급해 초반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한 7일간 게임 출석 시 신화 등급의 ‘선우’와 ‘육설기’를 제공하며, 이 중 신화 등급의 ‘선우’는 뽑기에서도 쉽게 만날 수 없는 캐릭터인만큼 큰 호응이 예상된다.

 

한편, ‘제이드 다이너스티’는 글로벌 IP ‘주선’과 RPG 명가 퍼펙트월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모바일 턴제 RPG로, 중국 출시 당시 iOS 무료 게임 1위, 매출 순위 4위를 기록한 대작이다.

 

특히 실시간 진영과 상성 등 전략적 요소를 더한 짜릿한 전투는 물론, 전 세계 유저들과 빠르게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해 협동과 경쟁의 재미를 제공한다.

 

글로벌 실시간 턴제 MMORPG ‘제이드 다이너스티’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라운지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