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마스터즈, 봄∙신학기 기념 ‘역대급 점핑 이벤트’ 오늘부터 실시

  • 입력 2022.03.16 12:0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개발사 ‘무브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디지몬 IP 온라인 게임 ‘디지몬 마스터즈’에서 봄∙신학기를 맞이해 디지몬 유저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점핑 이벤트’를 3월 16일 오늘부터 오는 4월 13일 점검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지몬 마스터즈 서비스 이래 ‘역대급’으로 평가될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점핑 이벤트를 포함하여 총 9가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규 생성 캐릭터는 참여만 하더라도 월등한 성장과 값어치 높은 보조 아이템들을 증정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주요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점핑 이벤트 ‘아구몬의 도움’과 ‘더 빠른 성장을 원해!’가 눈길을 끌 전망이다. 참석만 해도 단숨에 고레벨 스팩으로 성장시키는 효과와 동시에 SS+ 등급 X항체 디지몬 ‘듀크몬’, ‘듀나스몬’, ‘알포스브이드라몬’ 획득을 지원해 신규 유저의 경우 놓쳐서는 안 될 혜택이다.

3종의 디지몬은 진화형의 정점에 해당하는 만큼 능력치와 외형 디자인 모두 ‘끝판왕’으로 볼 수 있으며, 특히, 디지몬 마스터즈의 메인 콘텐츠 중 하나인 ‘사성수 던전’을 클리어하면 단숨에 중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는 수준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대원을 위한 보급품!’을 통해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에게는 ‘디지오라’와 ‘마그네틱 ID’, 5단 초궁극체 확정 코인 지급 등 초반부 성장에 큰 도움을 전달해 신규 유저를 위한 다양한 지원에 초점을 맞췄다.

디지몬 마스터즈를 잠시 떠나 있거나 함께 즐겼던 친구를 다시 초청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친구와 함께 하는 디지털 월드!’도 풍성한 혜택을 제안한다. 신규 생성 계정 테이머 레벨을 80까지 달성한 다음, 초대한 친구와 함께 스크린샷을 촬영해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모든 조건이 충족된다.

회사 측은 친구를 초대한 유저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궁극 테이머 스킬’과 ‘디지몬 강화 버프’를 전달하며, 초대받은 유저의 경우 초반 성장을 위한 슈퍼 증폭 부스터 1,000%, 디지몬 강화 패키지, 강화 디지클론 상자까지 총 8가지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무브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점핑 이벤트는 최고 등급의 디지몬과 아이템을 선물하는 만큼 가히 역대급 이벤트라고 평가할 수 있다”라고 설명하며 “신규 유저에게는 물론 기존 고레벨 유저들 모두 놓쳐서는 안 될 기회여서 많은 유저의 참여가 기대되며, 앞으로도 디지몬 마니아층을 만족시킬 알차고 풍성한 내용으로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지몬 마스터즈에서 봄의 활기찬 기운을 맞이해 전개되는 역대급 봄맞이 점핑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디지몬 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www.digimon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