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Yoverse,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 ‘기차여행 - 추억을 간직하며 내일을 향해’ 이벤트 실시!

  • 입력 2022.02.22 15:5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가 서비스하는 추리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기차여행 - 추억을 간직하며 내일을 향해’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차여행 - 추억을 간직하며 내일을 향해’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3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미해결사건부> 플레이어는 이국으로 향하는 기차 여행에 초대된다.

 

플레이어는 ‘우아한 와인 문화가 담긴 여행’과 ‘유구한 역사 속으로 떠나는 유적지 여행’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두 가지 여행 모두 경험할 수도 있다.

 

백은후 또는 윤노아를 파트너로 선택할 수 있으며, 두 여행 경로를 모두 클리어하면 ‘힐링 여행’ 배지, ‘미림 칩’, ‘선택의 별 SR’ 등 풍부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총 다섯 개의 역으로 구성된 각 여행 경로를 지나는 기차는 매일 새로운 목적지에 정차하게 되며, 체력을 소모해 그날의 여행지에서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남자 주인공의 여행 경로를 모두 클리어하면 이벤트 R 카드(백은후 ‘달콤한 맛’, 윤노아 ‘새로운 체험’)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단, 두 남자 주인공의 여행 경로는 동시에 오픈할 수 없다.

 

아울러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여행 일지’를 통해 달콤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으며, 일상 임무를 클리어하면 ‘미림 달러’, 카드 스킬 레벨업 소재 등 풍부한 보상이 제공된다.

 

달콤한 여행을 돕기 위해 당일의 ‘여행 경로’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화면에 여행 음성이 해제되고, 각 남자 주인공마다 총 10개의 여행 음성이 제공되어 더욱 로맨틱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여신의 그림자 한정 SSR 카드가 등장하며, 백은후 SSR ‘맑게 갠 하늘’과 윤노아 SSR ‘빚어낸 마음’의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이 밖에 기차 여행의 신규 모션 초대장 ‘롬바르디아 여행’ 및 ‘여유로운 여행’이 기간 한정으로 오픈되고, 해당 남자 주인공의 여행 경로를 클리어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기간 한정 이벤트와 더불어 미스터리한 사건으로 둘러싸인 메인 챕터6 '창귀(상)'이 오는 3월 4일 오전 11시 오픈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