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Cloud, 클라우드 기술 및 성공 사례 전하는 정기 웨비나 개최

  • 입력 2022.02.16 16:2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Cloud가 클라우드 기술 및 도입 성공 사례를 전하는 정기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비대면 시대에서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술, 적용 사례 등을 온라인을 통해 매달 한번씩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오는 22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첫 웨비나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최윤석 전무가 연사로 나선다. <2022 클라우드 트렌드>라는 주제로 ▲국내 주요 기술 트렌드의 변화, ▲클라우드 상의 AI 워크로드와 메타버스의 유행, ▲각 산업군에 특화된 클라우드 솔루션의 발전 사례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NHN 김명신 클라우드 부문 CTO는 “정기 웨비나를 통해 기업들이 관심 있게 살펴볼 만한 IT, 클라우드 기술 및 비즈니스 혁신 사례들을 공유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클라우드를 도입하거나 도입 예정인 많은 기업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NHN Cloud는 정기 웨비나 외 IT컨퍼런스 후원, 오프라인 컨퍼런스 개최, 교육용 기술 콘텐츠 제작 등 기술을 알리고, 함께 공유해 나가는 자리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웨비나의 사전 신청 및 중계는 NHN Cloud 웨비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HN은 행사를 맞아 웨비나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산업별 담당자들의 네트워킹 프로그램인 ‘클랜’을 모집, 운영할 예정이며 행사일 선착순 참석 이벤트, 설문조사 이벤트 등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