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 혁신적인 운전자 및 탑승자 모니터링 시스템 설계 위해 이모션3D와 협업

  • 입력 2022.01.05 17:03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전력 및 센싱 기술의 선도기업인 온세미(onsemi) (Nasdaq: ON)가 카메라 기반 자동차 실내 분석 소프트웨어의 선두 공급업체인 이모션3D(Emotion3D)와 협력해 운전자 및 탑승자 모니터링 시스템(DOMS)을 위한 공동 레퍼런스 설계를 발표했다. 하나의 카메라에 운전자와 탑승자 모니터링을 결합한 최신 설계는 다양한 안전 기능과 수준 높은 사용자 경험을 가능케 한다. 이로써 자동차 OEM은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운전을 위한 고성능, 저비용, 차세대 차량내 이미징 솔루션을 배포할 수 있게 됐다.

 

이모션3D의 캐빈 아이(CABIN EYE) AI 소프트웨어 스택과 수상에 빛나는 온세미 AR0820AT 8.3MP 이미지 센서 기반의 새로운 DOMS 솔루션은 단일 작업 운전자 모니터링 모노/IR 카메라를 대체할 뿐만 아니라 단일 컬러/IR 카메라를 채택해 안전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사용 사례를 가능케 한다.

 

이모션3D의 최고경영자(CEO)인 플로리안 세이트너(Florian Seitner)온세미의 이미지 전문 지식과 광범위한 오토모티브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유로 NCAP 및 일반 안전 규정(GSR) 2019를 충족하는 혁신적인 단일 카메라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우리의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차량 내 분석 소프트웨어 스택은 선도기업 및 OEM이 사용자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모든 탑승자에게 향상된 안전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광범위한 DOMS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다. 우리는 궁극적으로 교통사고에 의한 사망자나 중상자를 없애기 위한 비전 제로(Vision Zero) 목표를 달성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AR0820AT 이미지 센서의 높은 다이내믹 레인지는 까다로운 조명 조건을 쉽게 처리하며, 높은 감도는 극도로 낮은 조명 조건에서 성능을 향상시켜 차량 내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고해상도 카메라는 차량 내 공간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위해 더 넓은 시야를 활용하며 선도기업 및 OEM에서 여러 사용 사례를 구현하도록 한다.

 

온세미의 오토모티브 센싱 사업부 부사장인 크리스 아담스(Chris Adams)우리는 동급 최고의 AR0820AT로 보다 혁신적인 차량 내 솔루션을 구현하기 위해 이모션3D와 같은 기술 혁신 기업과 협력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차세대 DOMS는 운전에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탑승자의 안전과 편의에 관한 새로운 사용 사례를 지원한다. DOMS 솔루션을 통해 모든 승객은 더욱 안전하게 운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모션3D 1 5일부터 8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2에서 최신 레퍼런스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