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오픈월드 슈팅게임 ‘크로우즈’, 3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

  • 입력 2022.01.04 12:07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PC 오픈월드 슈팅 게임 ‘크로우즈(CROWZ)’의 3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위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크로우즈는 오픈월드 슈팅게임으로 탱크, 헬기 등 다양할 탈 것을 제공한다. 

 

이번 3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이용자를 대상으로 1월 중 스팀(Steam)을 통해 진행되며, 신규 모드 스쿼드 오퍼레이션의 ‘블루 웨일’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새롭게 공개되는 ‘스쿼드 오퍼레이션’은 4인 스쿼드(분대)로 크로우즈 세계관의 핵심인 큐온을 모아 탈출하는 모드로 각 스쿼드별 다양한 전략전술을 통해 크로우즈만의 재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테스터 신청은 스팀을 통해 가능하며 상세 스케쥴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스팀 내 크로우즈 상점의 찜하기를 통해서 새로운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을 완료하면 정식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모자’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크로우즈’ 업데이트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Steam)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