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플레이 신작 MMORPG 드래고니온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나이스플레이 신작 MMORPG 드래고니온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이수재
  • 승인 2021.12.2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드래고니온’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게임 내 우측 상단 배너 ‘아슬란트 미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드래곤 활약도에 따라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의 특정 활약도에 도달하면 ‘선물’을 수령할 수 있으며, 모인 ‘선물’은 루돌프 탈것, 성탄절 말풍선, 오렌지 1성 원소 장비함, 코스튬 뽑기권, 염색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옷, 모자, 무기, 펫, 날개, 탈것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전용 코스튬이 업데이트 됐다.

 

이 밖에 110 레벨을 달성하면 매주 일요일 20시 30분부터 21시까지 30분 동안 치열한 보트경주를 즐길 수 있는 ‘길드항해’에 참여할 수 있다.

 

길드항해는 배에 탑승한 인원수가 많을수록 보트 속도가 올라가며, 수중 몬스터 처치를 완료하면 증표 랜덤팩, 금화, 도감 경험치 상자, 선박 도감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한 200 레벨 이상부터는 전장의 꽃 ‘영지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영지전은 구역에 따라 마을, 성, 왕성으로 구분되며 무작위로 배치된 서버와 격돌해 구역을 점령하고 왕성까지 차지하면 승리한다.

 

영지전 도전보상은 배치점수에 따라 다이아 상자, 골드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드래고니온’ 공식 카페에서는 친추 초대 이벤트의 일환으로 갤럭시워치4를 선물하는 추첨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5행시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