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만의 분위기는 구현!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살펴보기

  • 입력 2021.10.28 18:29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더 갤럭시를 새롭게 해석한 게임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더 갤럭시' 게임이 각좀 플랫폼들을 통해 출시하였습니다.

대체적인 해외 웹진들의 반응을 살펴보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만의 유머는 잘 살아있는 게임이지만 반복되는 전투와 몇몇 버그들이 문제로 꼽히는 것 네요 .

웹진들의 반응 살펴보겠습니다.

Millenium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팬을 위한 게임 이상의 히트 작인 것 같습니다.

스타로드와 로켓이 하는 유머의 팬이라면 게임을 즐기는데 좀 더 도움이 되는 이 게임은 싱글 플레이 어드벤처 장르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성공적인 아트 디렉션과 유쾌한 애너지, 음악 그리고 역동적인 싸움이 일부챕터의 느린점과 같은 몇 가지 부정적인 점을 잊게 합니다.

https://www.millenium.org/test/383361.html

 

PCGamesN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마블 팬들이 좋아할만한 톤과 캐릭터를 선보입니다.

너무 많은 비쥬얼 결함으로 게임이 손상되었지만 이러한 결함과 반복적인 전투를 견딜 수 있다만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https://www.pcgamesn.com/guardians-of-the-galaxy/review-pc

 

PC Invasion

스토리는 베베 꼬였고 게임은 다소 길지만 가디언즈의 팬이라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경험할 가치가 있는 게임 입니다.

https://www.pcinvasion.com/marvels-guardians-of-the-galaxy-review/

 

Easy Allies

끝없는 마블 콘텐츠에 지쳤어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의미 있는 연구와 임펙트 있는 결정을 통해 잊지 못할 연출을 보여줍니다.

모험은 시간이 지날수록 지루해지는 전투로 인해 활력을 잃게 되지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팀의 농담이 계속해서 재미를 줍니다.

https://easyallies.com/#!/review/marvels-guardians-of-the-galaxy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