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아메노마 카게우치가타나'도면 을 얻을 수 있는 농민의 보물 퀘스트 공략

  • 입력 2021.07.29 15:1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나즈마 월드 미션중 '이나즈마 단조 한손검 도면'을 획득할 수 있는 원신 농민의 보물 퀘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농민의 보물 퀘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선행 퀘스트인 '오래된 석판' 4개를 모아야 한다.

'오래된 석판'은 다른 월드 퀘스트 진행 도중 획득 가능하며 콘다 마을 우물 지하와 황해 유적 지하, 진렌섬 워프 포인트 근처의 지붕 옆, 카미사토 저택 근처 파도 배 워프 포인트 옆에서  획득 가능하다.

출처: https://worth.tistory.com/89

농민의 보물 퀘스트는 진렌섬에서 우리 열쇠를 찾아 사이몬 지로를 구출하고 오래된 석판을 전달하면 시작이 가능하다.

4개의 석판을 찾은 후 사이몬 지로에게 말을 걸면 5번째 석판을 찾게 되는데 먼저 탐색 지역은 서쪽 해안이며 총 4군대의 장소를 조사해야 한다.

위의 장소에서 조사 후 사이몬 지로에게 돌아가면 노부시단, 보물 사냥단 , 우인단 과 전투하게된다.

출처: https://worth.tistory.com/89

전투가 끝나면 열쇠를 획득하게 되고 이를 이용하여 지하로 내려가면 지금까지 모은 석판을 바닥에 끼울 수 있다. 

석판 4개를 모두 바닥에 끼운 후 한붓 그리기 이동을 이용하여 퍼즐을 완성 하면 유적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출처: https://worth.tistory.com/89

퀘스트는 유적 안을 조사하고 콘다 마을로 이동하면 퀘스트가 완료된다.

보상은 '아메노마 카게우치가타나'도면과 북대륙의 한손검 원형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