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V" 공식 동영상이 공개, 4개의 캠페인과 8개의 문명 포함 올 가을에 발매 예정

  • 입력 2021.04.12 16:15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crosoft는 2021 년 4 월 11 일 실시간 전략 게임 "Age of Empires" 시리즈의 최신 정보를 소개하는 동영상 "Age of Empires : Fan Preview"를 통해 시리즈 최신작인  'Age of Empires IV' 의 정보 를 공개했다.

 

덧붙여 본작은 PC 용으로 Microsoft 스토어와 Steam에서 2021 년 가을에 발매를 예정 하고 있으며, Xbox Game Pass에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4개의 캠페인 모드가 수록될 예정이며, 그 중 하나 인 1066 년 노르만 정복 의 시나리오가 공개되어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잉글랜드의 왕위 쟁탈전이 미션 형식으로 진행 되는것으로 보인다.

 

출시시에는 8개의 문명이 포함될 예정이며 영국,중국,몽골,인도까지는 확정적으로 등장한다.

영상에서는 대형 코끼리를 이용한 인도의 유닛이 싸우는 장면을 확인 할 수 있다.

그 외, 그전 시리즈의 리마스터 버전 (Definitive Edition) 업데이트 정보도 소개되었다.

'Age of Empires II : Definitive Edition'에서는, 동유럽을 무대로하는 DLC "Dawn of the Dukes ' 를 올 여름에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Age of Empires III : Definitive Edition'는 미국 시간 4 월 13 일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미국 이 추가되며, 연내 아프리카 문명 또한 추가 예정이라고 전했다.

영상은 한글을 포함 하고 있으니 팬이라면 확인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이번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