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 신규 차일드 공개!

- 전설 등급 ‘바토리’ 추가
- 아레나 7레벨 달성 시 행운의 가방 통해 전설 등급 차일드 획득 기회
- 오는 3월 26일부터 5월 1일까지 기간별 신규 도전 모드 개최 예정

  • 입력 2021.03.19 15:04
  • 기자명 이수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새로운 차일드(캐릭터)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전설 등급 마왕 후보생 ‘바토리’는 적에게 2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피의 맹세’와 함께 ‘동반자의 서약(적의 공격으로부터 차일드를 방어하는 패시브 스킬)’이 주특기로, 지속시간(20초)과 쿨타임(재사용 대기 시간 30초)의 간격이 짧아 높은 활용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통해 상점 ‘악마의 가방’에서 아레나 7레벨 달성 시 전설 등급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 가방’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3월 26일부터 기간별로 일반/희귀 등급 도전, 전설 금지 도전, 다홍깃털 다론 도전, 특수형 금지/마나제한 도전 등 다양한 신규 도전 모드가 열릴 예정이다.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과 브랜드 페이지 또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